볼리비아 – 나의 즐거운 채식 미식 여행

새로운 나라를 여행하는 것은 즐거운 경험입니다. 국제 휴가 패키지의 일부로 이러한 여행을 통해 얻은 지식은 통찰력이 있을 수 있지만 몇 가지 과제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러나 모험적인 탐구와 결단력을 통해 자신의 경계를 넓힐 수 있는 도전보다 더 즐거운 것은 없습니다. 어떤 이들에게는 현지 문화와 언어를 경험하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그것이 휴가 중의 여행 그 자체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에게 그것은 요리 탐구였습니다. 그것은 요리 선택뿐만 아니라 ‘베헤테리아노’로 전환하려는 결정에도 도전했기 때문에 평생 소중히 간직할 경험이었습니다. 내 이야기를 들려 드리겠습니다 대구 노원동 맛집.

나의 미식 모험은 볼리비아에서 열린 Cox & Kings의 “Grab Your Dream”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모든 단계에서 식단 문제에 직면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고기 위주의 식사를 자랑하는 나라에서 나는 둥근 구멍에 사각 못이 박힌 듯한 느낌을 받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라틴 아메리카 출신이고 현지 요리 문화에 대한 경험이 풍부한 친구들은 나에게 굶어 죽을 수도 있다고 경고했지만 나는 모험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현지 문화에 익숙해지기 위해 나는 여행 일주일 전에 매 끼니마다 채식 대체 식품을 염두에 두고 무장하고 준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이따금씩 걱정이나 호기심으로 가득 찬 현지인들의 모습에 곧 익숙해졌습니다. 물론, 그들은 개인이 ‘베헤테리아노’라는 말을 들었는데, 이는 스페인어로 ‘채식주의자’로 번역됩니다. 그러나 현지인들에게 이 용어는 붉은 고기가 전혀 없고 특정 종류의 해산물이 소량 포함된 식사를 의미했습니다. 건전한 채식주의자는 거의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나는 내 선택으로 인해 얻은 반응에 조용히 즐거웠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는 비결은 먹는 방식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나는 푸딩의 증거를 푸딩을 먹는 것에서 찾아보라고 제안하고 싶습니다. 재미있는 경우에는 전통적인 볼리비아 채식 수프인 키아로(Chiaro)를 먹는 것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고기가 가득한 나라에서는 맛있지만 영감을 주지 않는 식사를 위해 어느 매장에나 들어가기가 매우 쉽습니다. 하지만 그 식사의 편리함과 예측 가능성에서 모험의 스릴은 어디에 있습니까?

전직 비채식주의자로서 나는 주변의 유혹에 쉽게 흔들릴 수 있었지만, 밖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던 재미를 확실히 놓치게 될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꽤 예의바르게 행동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내가 선택한 식사를 통해 천국에 가는 길을 사려고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나를 막지는 못했습니다. 사실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누구나 맛있는 스테이크를 즐기듯이 맛있는 채식 요리를 즐기는 것이 얼마나 멋진 일인지 깨달았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나의 모험이 시작된 곳이었습니다.

라파스를 여행하면서 나는 독특한 식사를 주문한 후 놀라고 궁금한 표정을 짓는 모습에 서서히 익숙해졌습니다. 그 도전마저도 마치 즐거운 탐험이 나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예를 들어 The Steakhouse라는 비채식 레스토랑에서의 요리 모험을 생각해 보세요. 분위기는 맛있고 육즙이 풍부한 스테이크를 먹기에 완벽했지만 주요 명소를 쉽게 우회하고 채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