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에서 단백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단백질 필요량을 결정하는 데는 두 가지 주요 요소가 있습니다: 체중과 섭취량. 대부분의 현대식 식단은 다양한 단백질 공급원을 제공하며, 올림픽을 준비하지 않는 한 일상적인 기능을 지원하는 데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단백질 결핍은 노인이나 중병과 같이 식습관이 좋지 않은 소수의 인구통계학적 그룹에서만 발생합니다 다이어트보조제.

식이 요법이 필요한지 확인할 때 먼저 체중을 고려해야 합니다. 250파운드. 보디빌더와 135파운드. 런닝머신이 아닌 스무디를 위해 체육관에 가는 여성은 분명히 다른 요구 사항을 가질 것입니다.

이를 기억하면, 얼마나 많은 것이 충분한지에 대한 가능한 해결책이 광범위하게 존재하는 것이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체중 1파운드당 매일 약 0.4~0.8g의 단백질이 필요합니다. 운동선수에게는 훨씬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집중적으로 운동하는 보디빌더는 매일 200g의 단백질이 필요하지만, 가볍게 운동하는 여성은 100g 미만의 단백질을 섭취해야 합니다. 이것이 매일 계란 12개를 추가로 먹는 것의 차이입니다!

칼로리를 모니터링하세요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칼로리 섭취입니다. 단백질 섭취는 그램당 4칼로리의 비용을 발생시키므로, 단백질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날씬해지려는 목표에 역행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은 일일 칼로리 섭취량의 15~25%를 차지하므로, 단백질 목표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도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체는 단백질에 다양한 방식으로 반응할 수 있습니다. 음식 섭취량의 25~30%를 단백질로 섭취하는 고단백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처음에는 체중 감량이 더 간단해 보일 수 있지만 너무 많이 섭취하면 정확히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을까요?

동물성 단백질에는 약간의 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으며, 치즈를 추가하면 그 양이 늘어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신체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면 신체가 초과 칼로리를 지방으로 저장하게 됩니다. 칼로리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중 무엇으로 시작되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잉여 에너지는 모두 즉시 연소되지 않으면 지방으로 저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