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 피부과 치료 후 1차 피부 관리

오랫동안 사람들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치료하기 위해 미용 피부과를 이용해 왔습니다. 이러한 치료법은 피부 회춘, 피부 색소 침착 감소, 주름 감소, 오일 감소 및 외모 개선과 같은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현재, 여러분이 항상 원했던 완벽한 피부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수많은 미용 피부과 치료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러한 치료에 대해 간과하는 것은 치료 후 기간입니다 마산피부과.

일반적으로 치료 후 피부가 완전히 회복되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이 회복기간은 아주 작은 실수에도 피부가 손상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몇 가지 쉬운 사전 원인과 피부 관리 절차를 따르면 피부 손상을 피할 수 있습니다.

따라야 할 몇 가지 사전 원인과 피부 관리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태양으로부터 보호
미용 피부과 치료의 일반적인 후유증 중 하나는 피부가 더욱 민감해지고, 조금만 노출되어도 피부가 손상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태양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시술 후 일주일 정도는 햇빛을 피하도록 노력하되, 부득이하게 밖에 나가야 할 경우에는 SPF 30 등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고 항상 얼굴을 가리되 질식시키지 않도록 하세요.

유해한 피부 제품을 피하세요
미용피부과 시술 후 피부관리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한 가지 알아두셔야 할 점은 유해한 화학 피부 제품을 피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시술 후 피부가 회복되는 데는 시간이 걸리며, 유해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해한 화학제품을 피하고 의사가 처방한 제품을 사용하세요.

피부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치료 후 기간은 피부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때 치료받은 부위는 상처가 회복되고 치유됩니다. 이 기간 동안 시술 부위 주변에 자극과 가려움증을 느낄 수 있으므로 꼭 만져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감염을 일으킬 수 있고 치유 과정을 방해할 수 있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시술 부위를 만지고 싶은 느낌이 들면 멸균된 화장솜을 사용하여 시술 부위를 가볍게 문지릅니다. 확실히 자극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어떤 화장도 피하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메이크업이 피부에 매우 해로울 수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일반적으로 메이크업에는 화학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스킨케어 시술 이나 수술 후에 사용하게 되면 자극을 유발하고 피부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수술 후 화장 방법에 대해서는 담당 의사와 상담하시면, 적절하게 지도해 드립니다.

의사의 조언을 따르십시오
치료가 끝나면 의사는 원인, 관리, 복용해야 할 약에 대해 지시할 것입니다. 이 지침을 따르고 지시받은 대로 정확하게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작용이나 손상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결론
부작용과 위험은 모든 치료의 일부이지만 언제든지 피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항상 귀하에게 주어진 지침을 따르고 귀하에게 해를 끼치는 모든 것을 피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부작용이나 피해가 발생할 확률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치료의 완전한 결과를 경험하려면 의사의 지시를 따르고 필요한 모든 사전 원인을 취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