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갈로르의 요가 수업 – Yogavijnana

두사를 붙여 요가의 일종으로 명명하고 어떤 잘못된 공로를 인정하는 것은 미성숙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요가가 실제로 하나라고 믿습니다. 요가 기술의 실천은 요가를 실천하는 개인의 필요와 기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자일리톨.

그러나 광범위하게 관행은 두 가지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요가 요법으로 실습

사다나로 연습(자신의 자아를 실현하는 도구로 연습)

요가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을 뒷받침하는 이데올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Yogavijana에서는 우리 각자가 기본 교사이고 전문가/강사가 보조 교사라고 믿습니다. 따라서 강사는 우리 모두의 마음 속에 교사를 다시 불러일으키는 일차적인 임무를 지닌 여정의 도구로 간주되므로 자기 수련에 많은 중요성이 부여됩니다.

결국 집중된 마음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정렬과 수정에 많은 중요성이 부여됩니다.

우리는 유연성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이 아사나를 올바르게 수행할 수 있도록 소품을 사용합니다.

수업 중 아사나의 순서는 학생들이 리듬을 찾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결국 실무자는 자연스러운 본능을 따르고 시퀀스를 넘어서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론은 필요하지만 경험은 우리를 변화시킵니다. 우리는 경험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요가 기술은 경쟁심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 결과를 가져오는 과정을 따르는 정신을 만드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경쟁은 요가 수련자를 위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이해하려면 수행자가 되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강좌를 확인하세요.

요가비이나나 센터(Yogavijnana Center) 소개

건설 중인 새로운 Yogavijnana 센터는 Chandra 레이아웃의 서쪽 방갈로르의 조용하고 고요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요가 센터는 주요 도로(100미터) 안쪽에 위치하여 완벽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