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 통증에 대한 자연적인 완화 및 치료법

허리 통증은 근육, 힘줄, 인대, 뼈 또는 기본 기관의 다양한 문제로 인한 증상일 수 있습니다. 허리 통증의 많은 원인은 다음과 같은 하나 또는 여러 가지 조건일 수 있습니다. 관절염, 골다공증, 류머티즘, 감염 및 발열, 종양, 위 근육 약화, 소화성 궤양, 정서적 스트레스, 여성 문제, 전립선 문제, 디스크 미끄러지거나 파열, 척추의 비정상적인 만곡, 뼈 질환, 변비 및 비뇨기계 장애까지 자일리톨 .

그러나 허리 통증의 주요 원인은 단순한 근육 긴장이나 염좌입니다. 증상이 갑자기 나타나서 극도로 고통스러울 수도 있지만, 사실 이는 장기간에 걸쳐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근육 긴장이나 염좌는 과도하거나 부적절한 신체 활동, 잘못된 들어올리기, 긴장, 잘못된 자세, 부드러운 침대에서의 수면 및 칼슘 결핍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허리 통증을 일으키는 다른 요인으로는 평발, 부적절한 신발, 불평등한 다리 길이 및 비만 등이 있습니다.

요통 예방에는 운동, 좋은 자세, 적절한 들어올리기, 불필요한 신체적 긴장이나 정서적 스트레스 피하기, 좋은 영양 섭취 등이 포함됩니다.

좋은 영양은 많은 허리 문제를 예방하고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영양소는 허리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일일 종합비타민-미네랄 보충제와 함께 개별 영양 보충제를 섭취하면 증상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유용한 보충제:

칼슘과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D
칼슘은 뼈를 튼튼하게 하는데 필요합니다. 적절한 흡수를 위해서는 3가지 다른 형태의 혼합물을 사용하십시오: 칼슘 아스포로테이트, 탄산칼슘, 칼슘 킬레이트. 칼슘 보충제는 하루 종일 그리고 취침 전에 소량씩 나누어 복용할 때 더 효과적입니다. 밤에 복용하면 숙면에 도움이 됩니다. 매일 1,500~2,000mg을 섭취하세요.
마그네슘은 칼슘과 함께 작용합니다. 킬레이트 형태를 사용하십시오. 매일 700~1,000mg을 섭취하세요.
비타민D는 칼슘과 마그네슘의 흡수를 돕습니다. 매일 400IU를 섭취하세요.

비타민 A와 천연 베타카로틴, 비타민 E를 함께 섭취하면 뼈와 결합 조직의 형성과 대사에 중요하고 치유에 필요한 영양소의 균형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매일 15,000IU의 비타민 A를 섭취하십시오(임신 중인 경우 매일 10,000IU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매일 천연 베타카로틴 15,000IU, 비타민 E 400~800IU를 섭취하세요.

실리카는 칼슘 흡수를 향상시킵니다. 라벨의 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