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실에서 프로젝터의 유용성

프로젝터와 스크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우리는 이러한 장비가 교육 분야와 강의실 프로젝트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된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이러한 장비를 사용하는 데 따른 엔터테인먼트 측면에만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가르치는 과목을 설명하기 위해 칠판이나 화이트보드를 사용할 수밖에 없었지만, 오늘날 교실 프로젝터를 사용하면 교사가 시각적 효과를 제공할 수 있어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이 배우고자 하는 내용을 더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합니다 빔프로젝터.

이것은 화면이 너무 작아서 학생 절반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볼 수 없는 컴퓨터 모니터 주위에 모여 있는 학생들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러나 모든 고유 기술을 갖춘 LCD 프로젝터는 프로젝터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모든 사람이 명확하게 볼 수 있도록 벽에 프로젝션 스크린을 설치하는 혁신적인 방법과 장치를 사용하여 학생들이 배운 내용을 파악하는 데 적지 않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또한 교사가 학생이나 교사가 제기한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강의 도중에 일시 중지하면서 리모콘과 같은 프로젝터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프로젝션 화면을 조정하여 이미지를 더 크게 또는 더 작게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에게 질문을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교육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확인하고 확인해야 할 특정 측면이 있습니다. 이는 학급 전체가 프로젝션 스크린을 볼 수 있도록 하고, 교사가 학생들의 스크린 시야를 가리지 않도록 배치하는 것입니다. 이를 올바르게 수행하기 위해 교사는 필요할 때 끌어 내릴 수 있도록 벽이나 보드 앞에 걸 수 있는 접이식 스크린을 사용하거나 교실 전면 벽에 영구 스크린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볼 수 있도록 특별히 방이 준비된 영화관이나 집과 달리 교실은 대개 햇빛이 쏟아지는 창문이 많습니다. 그러나 이는 영화를 볼 수 없는 학생들에게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햇빛이 반사되므로 제대로 화면을 보거나 화면에 있는 내용을 읽으십시오. 이 문제에 대한 대안은 두 가지 뿐이며, 아이들을 항상 실용적이지는 않은 특별히 어두운 방으로 데려가거나 햇빛을 차단하기 위해 내릴 수 있는 블라인드나 커튼을 창문에 설치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터를 벽이나 천장에 고정할 때도 프로젝터가 떨어져서 학생들이 다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유일한 방법은 해당 프로젝터에 맞는 올바른 프로젝터 마운트를 구입하고 마운트의 나사가 잘 고정되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교사는 또한 가르치는 과정에서 리모컨과 같은 프로젝터 액세서리가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며, 프로젝트와 함께 제공되는 렌즈, 케이스, 램프와 같은 LCD 프로젝터 액세서리는 의심할 바 없이 장기적으로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