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비즈니스에 대한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Google 지도 마케팅 팁

지역 비즈니스가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지역 SEO 전략을 통합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는 귀하가 현지 목표 시장에 접근하고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교육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온라인 쇼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여전히 ​​야외 쇼핑을 선호합니다 성신여대헬스장.

또한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올바른 상점, 레스토랑, 체육관 및 기타 지역 사업체를 찾습니다. 이는 Google 지도의 중요성을 보여줍니다. 이는 또한 지역 비즈니스에서 Google 지도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를 나타냅니다.

Google 에 따르면 “지역 검색결과는 주로 관련성, 거리 및 유명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요소가 결합되어 검색에 가장 적합한 항목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Google 지도 마케팅의 주요 목표는 Google 마이 비즈니스에 대한 귀하의 목록을 최적화하고 Google이 귀하의 비즈니스의 명성과 관련성을 더 쉽게 확립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는 귀하의 지역 목표 시장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Google 지도 마케팅을 통해 지역 비즈니스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

1. 정확한 세부정보 추가

먼저, 지역 타겟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도록 하려면 Google 마이 비즈니스 목록에서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모든 세부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객이 길을 잃거나 매장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불완전하거나 모호한 실제 주소를 추가하지 마세요.

잠재 고객을 잃을 뿐만 아니라 부정확한 세부 정보로 인해 나쁜 리뷰를 남길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교차로나 넓은 도시 이름을 사용하지 않고 정확한 주소를 입력하세요. 시스템에서 주소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지도에서 핀 위치를 직접 사용하세요.

서비스 지역도 추가해야 합니다. 귀하의 비즈니스는 전화 전용 서비스입니까, 홈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아니면 위치 기반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가능한 한 명확하게 말하십시오.

회사의 전화번호, 웹사이트, 근무 시간, 카테고리 및 기타 관련 세부정보를 포함한 정확한 연락처 세부정보를 추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