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 시스템 막힘을 방지하는 방법

배수구가 막히면 정말 고통스러울 수 있습니다. 물이 고여 있거나, 하수나 음식물 쓰레기가 수도관으로 올라와 있어 비위생적일 뿐만 아니라, 엄청난 불편을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수원누수.

이러한 것들이 배수 시스템을 막는 것을 방지하는 팁

배수구 막힘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지만, 가장 흔한 것은 싱크대나 화장실에 물건을 놓아서는 안되는 오용과 같은 오용입니다. 따라서 이를 염두에 두고 폐기물 파이프가 아닌 쓰레기통에 넣어야 할 가장 확실한 물건 목록이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명백해 보일 수도 있지만, 우리가 배수구를 뚫을 때 이 중 얼마나 많은 것을 발견하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기저귀

배수구가 막히는 가장 큰 원인은 사람들이 기저귀를 변기 아래로 내리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현대의 많은 기저귀를 만드는 재료로는 가능해 보일 수 있지만, 변기에 버릴 수 있도록 설계되지는 않았습니다. 기저귀는 물 속에서 분해되지 않으며 결국 파이프에 걸려 막히게 됩니다.

머리카락

머리카락은 샤워기나 싱크대에 사용하기에는 큰 털입니다. 머리카락이 길수록 세탁 과정에서 머리카락이 빠지게 됩니다. 여성 또는 실제로 긴 머리를 가진 남성의 경우 파이프가 막히기 시작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머리카락이 파이프 아래로 씻겨 내려가기 전에 잡을 수 있는 가드나 트랩을 마련하세요.

오일과 지방

나는 배수구가 막힌 곳을 많이 가봤지만 U자형 커브 어딘가에 지방이 쌓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기름과 지방은 물보다 무겁기 때문에 변기에서 물을 내리거나 싱크대에서 씻어낼 수 있더라도 파이프의 구부러진 부분에 닿자마자 모여서 막힐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굳어지고 막혀 비용이 많이 드는 막힘이 발생했습니다. 제거할 지방이나 기름이 있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밀봉 가능한 용기에 담아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입니다.

물티슈

물티슈는 배수구 막힘의 또 다른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그 자체로는 무해해 보이지만 함께 사용하면 심각한 막힘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물티슈를 사용했다면 변기에 버리지 말고 쓰레기통에 버리세요.

콘돔

콘돔은 배수구 막힘을 일으킬 수 있는 또 다른 품목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변기 물을 내리는 데는 무해해 보이지만 물에 분해되지 않으며 약간의 막힘도 콘돔으로 인해 혼란을 야기할 수 있으며 고칠 필요가 없는 심각한 막힘으로 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콘돔을 폐기해야 하는 경우 가장 좋은 장소는 쓰레기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