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성인용 기저귀를 선택하는 7가지 주요 팁

당신이나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성인용 기저귀를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계십니까? 이것에 압도당하는 느낌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기저귀 결정은 용도와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슈퍼대디.

그러므로 시장에서 다양한 스타일과 품질, 가격표를 만나게 되기 때문에 숙제를 먼저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측면을 조절할 수 있는 기저귀나 성인용 풀온 기저귀도 있어 모든 것을 더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완벽한 선택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몇 가지 주요 팁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기저귀 스타일

어떤 스타일의 성인용 기저귀를 선호하시나요? 속옷 스타일/풀업을 선택하거나 브리프라고 불리는 조절 가능한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귀하 또는 귀하의 사랑하는 사람이 더 많은 활동에 참여한다면 풀업이 적절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반대로 활동량이 적거나 스스로 움직일 수 없는 성인은 브리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을 방문할 수 있는 성인은 풀업을 이용하여 속옷처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누워서 착용하거나 벗을 필요가 없어 여행 시에도 편리합니다.

따라서 브리프는 다른 사람의 보살핌에 의존하는 집에만 있는 성인에게 이상적입니다.

누수상태는 어떤가요?

기저귀의 새는 상태는 성인용 기저귀를 선택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하루에 누출이 얼마나 발생하는지 조사한 후 분석을 통해 완벽한 피팅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대에 맞는 유형을 찾으려면 시행착오를 거치는 것도 중요합니다.

평점이나 리뷰가 높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고려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어떻게 작용하는지 테스트할 수 있는 인내심을 가지십시오. 또한, 식단을 확인하거나 약이 방광에 문제를 일으키는지 확인하세요. 섭취하는 것이 문제의 원인이 되는 것을 발견하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사랑하는 사람이 하루에 여러 개의 기저귀를 사용하는데도 새는 상태가 여전히 동일하다면 기저귀 선택이 잘못되었거나, 핏이 잘못되었거나, 품질이 낮거나, 흡수력이 부족하여 상태를 감당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흡수성

이제 누출 상태가 얼마나 강하거나 약한지를 결정했습니다. 이 정보는 기저귀의 흡수력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의 키, 건강 상태, 먹고 마시는 양 등 일부 요인이 이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술을 너무 많이 마시는 사람에게는 흡수력이 좋거나 더 큰 기저귀가 필요합니다. 당뇨병 환자는 소변을 자주 보게 되므로 흡수력이 약한 기저귀는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