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대 정수 필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간단한 피처의 도움으로 언제든지 선명하고 깨끗하며 여과된 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놀라운 일이지만, 싱크대 아래 물 필터를 사용하면 냉장고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도 놀랍도록 깨끗한 ​​물을 얻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매일 정수된 물을 마시는 습관이 있는 가족에게는 언더싱크 모델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필터샤워기.

하지만 편의성 외에도, 가족에게 영향을 미치는 건강 문제와 관련하여 언더 싱크 시스템을 통해 즉시 이용 가능한 여과수에 접근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 속의 오염물질로 인해 피부 민감도와 알레르기가 악화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목욕이나 음료 섭취와 같은 단순한 행동도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유아에게 수유하는 것은 청결과 관련하여 새로운 차원을 가져올 수 있으며, 특히 어린이의 면역 체계가 어떤 식으로든 손상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여과된 물에 대한 그렇게 큰 수요를 해결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여과된 냉장고 피처의 범위를 훨씬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확실한 해결책은 더 많은 양의 물을 제공할 수 있는 보다 견고한 여과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시스템이 싱크대 아래에 설치되어 눈에 띄지 않고 방해가 되지 않으며 손잡이를 돌리면 원하는 정수된 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게 들리며 그 이점은 꽤 중요해 보입니다. 하지만 싱크대 물 필터에 대해 더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까? 투자하기 전에 다음 사항을 고려하십시오.

투박한 디자인에 대한 대안: 여과된 물의 움직임이 추진력을 얻음에 따라 많은 제조업체에서는 수도꼭지에 부착된 장착형 필터 시스템이 멋진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문제? 필터를 자주 교체해야 했고 이러한 시스템은 크기 측면에서 번거로웠습니다. 언더싱크 시스템은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유량: 우리는 수도꼭지를 켜고 물이 특정 속도로 흐르기를 기대합니다. 여과 시스템, 투수 등의 특성상 물이 흐르는 속도는 느려집니다. 싱크대 아래의 정수 필터도 다르지 않지만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이 필터는 거의 중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즉, 물 흐름의 방해가 최소화됩니다.

표적 여과: 집 안의 한 위치에서 물을 여과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싱크대 아래 정수 필터로 얻을 수 있는 사용 지점 ( POU ) 표적화를 능가할 수 없습니다. 집 전체 시스템( 입구 또는 POE )이 물을 공급할 수 있는 반면, 어디에서나 더 큰 시스템과 더 큰 가격표를 보고 있습니다.

낮은 유지 관리: 언더싱크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은 아마도 유지 관리가 쉽다는 것입니다. 투수나 물병에서 볼 수 있는 작은 필터 시스템은 특히 많이 사용하는 경우 필터를 자주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언더싱크 시스템은 일년에 두 번만 필터를 교체하면 됩니다! 이는 편리하고 무엇보다 비용 효율적입니다.

가격은 다양합니다. 조사해 볼 가치가 있는 영역 중 하나는 언더싱크 여과 시스템에 대해 지불할 수 있는 가격입니다. 제조사별로 가격이 다를 뿐만 아니라, 설치 시 발생할 수 있는 비용도 고려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