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의 현재 에너지 가격 뒤에 숨은 이유

에너지 가격은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조만간 하락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에너지 가격이 상승하는 이유와 이에 대해 기업이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해 설명합니다 폐업철거.

도매전기요금 82% 인상

저는 최근 2016년 1월 26일과 2018년 8월 21일의 일일 전력 보고서를 비교했습니다. 2016년 초에는 수년 만에 업계 최저 도매 전기 가격이 기록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도매 전기 비용은 82% 증가했습니다(고정 평균 가격 3.3p/kWh에서 6.06p/kWh로). 이는 초보적인 예이지만(계산은 복잡함) 추세는 분명합니다. 도매 전력 비용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전기 가격은 에너지 청구서의 한 항목일 뿐이며 전체 청구서의 약 40-50%를 차지합니다. 도매 에너지 가격 상승과 함께 전기 이외의 비용도 크게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정부는 탄소 감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재생 가능 발전에 계속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고객이 지불합니다.

도매전력요금 인상의 주요 요인은 다음과 같다.

가스 가격

휘발유 가격은 브렌트유 가격에 연동됩니다. 2016년 1월 석유 가격은 30달러였습니다. 현재 $73bbl 바로 아래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가스 비용은 가스 화력 발전소(영국 전력의 35%-45%를 생산)의 전기 비용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가스 저장

2017년 중반 영국의 주요 가스 저장 시설이 폐쇄되면서 영국은 액화천연가스(LNG) 선박으로부터의 가스 수입과 유럽으로부터의 수입에 더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영국은 우리가 겨울에 철수할 수 있도록 여름에 (지금은 폐쇄된) 저장 시설에 가스를 주입하여 국제 수요에 대한 노출을 줄였습니다.

브렉시트

유로화에 비해 파운드화가 상대적으로 약하기 때문에 유럽이 영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