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힌 배수구를 수리하기 위해 굴착 전 CCTV 배수구 검사

CCTV 또는 폐쇄 회로 텔레비전은 시설의 꿈이 실현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시설은 물론 주택 소유자도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CCTV가 시설에서 점점 더 많이 사용되는 것처럼 CCTV도 배수 서비스에 통합되면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분당하수구막힘.

진공 배수구 내부에 LED 조명(조명용)이 장착된 작은 CCTV를 공급함으로써 배수 검사관은 배수 시스템 내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이미지 피드는 실시간이며 배수 기술자, 재라이닝 시공업체, 부동산 소유자, 건물 검사관 등이 자주 시청합니다.

CCTV 배수구 검사를 통해 배수구 내부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배수구를 수리하기 위해 실제로 굴착하기 전에 이것이 왜 필요합니까? 다음은 배수구를 수리하기 전에 CCTV 배수구 검사를 수행해야 하는 이유에 대한 몇 가지 사항입니다.

1. CCTV 배수 검사를 통해 배수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냅니다.

이것이 실제 수리 전에 CCTV 배수 검사를 수행하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CCTV 배수 검사는 작업자와 주택 소유자 모두의 추측을 제거합니다.

CCTV 배수 검사는 검사관이 더 많은 정보를 수집하여 궁극적으로 모든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아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문제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하면 팀은 예산이 저렴하면서도 효과적인 수리 방법을 초안할 수 있습니다.

2. CCTV 배수 검사는 보이지 않는 배수 문제를 발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뚜렷한 문제 증상이 없더라도 CCTV 배수구 점검 과정에서 발견될 수 있는 보이지 않는 균열, 틈새, 구멍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확인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나중에 두통을 유발할 수 있는 배수구의 작은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4인 이상으로 구성된 가구인 경우 최소 1년에 한 번 파이프에 대한 정기적인 CCTV 배수 검사를 받으십시오. 이러한 연례 검진을 통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손상에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더 비싼 파이프 연결 비용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3. 당신이 집주인이라면 어느 세입자가 배수관에 결함이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집주인이 건물의 배수 시스템 내부를 볼 수 없기 때문에 어느 세입자가 배수구에 결함이 있는지 입증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논리적으로 말하면, 국가의 법률에 따라 임차인은 건물 구조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 지불해야 하며 지불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CCTV 배수 검사를 통해 집주인은 세입자가 화장실과 싱크대에 기저귀와 기타 물건을 던지는 증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배수구를 수리하기 전에 CCTV를 확보하여 누가 서비스 비용을 지불할 것인지 정확히 파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4. 수리 전 CCTV 배수 점검은 건물을 개조할 때 유용합니다.

집이나 건물 개조가 임박한 가운데 수리를 시작하기 전에 CCTV 배수 검사를 수행해야 하는 세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우발적인 파이프 파손 위험을 줄여줍니다. 둘째, 개조 계획을 원활하게 하고 구조 계획을 비용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집이나 건물 구조에 과감한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요구 사항일 가능성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