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니아가 되기 위해 지금 당장 입지 말아야 할 것들

성공에 있어서는 성격의 인상이 매우 중요합니다. 어디를 가든지 협약을 맺고 전문성과 독창성을 보여야 합니다. 지식과 경험도 중요하지만, 보는 사람에게 완벽한 인상을 주는 데에는 성격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강남 유앤미.

원하는 개성을 키우기 위해서는 맞춤형 드레스 셔츠를 입어야만 얻을 수 있는 샤프한 옷차림이 필요하다. 이제 당신은 맞춤형 셔츠가 당신이 원하는 개성을 갖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지 생각할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옷을 계속해서 입습니다. 패션 매니아가 되려면 성격을 변형시키는 특정 의류 품목의 착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코트

스타일에 있어서 절대적인 것은 거의 없습니다. 결국, 더블 브레스티드 블레이저의 재탄생이나 최근 나비넥타이에 대한 우리의 집착을 누가 예측이나 했겠습니까? 다행스럽게도 최소한 몇 가지 엄격하고 빠른 규칙을 지키며 삶을 살고 싶어하는 남성에게는 순간이 있었을 때 좋지 않았던 것들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쓰리버튼 수트가 표준적인 실루엣이었지만, 요즘 수트는 버튼이 두 개만 있어야 합니다. 상단 버튼과 허리 사이의 낮은 간격은 유행을 타지 않으며 누구에게나 매력적입니다. 특히 키가 작은 남성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반소매 버튼다운 셔츠

어떤 고등학교에 다니더라도 버튼다운 반팔이 옷장에 들어갈 때가 결코 없습니다. 실제 상품을 선택하거나 유일하게 허용되는 반소매 칼라 셔츠인 폴로 셔츠를 선택하세요.

깊은 V넥 티셔츠

누가 남성의 가슴골을 허용했는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이제 더 남성적인 티셔츠를 위해 깊은 V넥 셔츠를 던져야 할 때입니다. 예를 들어, 쇄골 아래로 몇 인치만 내려가는 V넥이 있습니다.

플리츠팬츠

실용적인 이유로 한때는 접힌 군대가 선호되었습니다. 결국 약간의 여유 공간은 솔기가 터지는 것을 방지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주름이 없는 바지의 깔끔한 룩은 이후 멋스러운 옷차림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곧 사라지지 않을 것이므로 주름진 바지를 입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