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관계 관리를 통한 채널 충돌 해결

파트너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는 모회사 공급업체와 해당 채널 간의 더 나은 작업 관계를 만드는 데 중추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공급업체가 리셀러로부터 정보를 얻으려고 할 때 일반적으로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이 정보와 사실은 다양한 요인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유통업체의 명확한 목적은 공급업체가 리셀러와 함께 인근 시장 영역에 접근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물론 리셀러는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리셀러는 많은 정보와 사실 제공을 거부할 것이며 전체 유통 네트워크를 관리하려는 벤더의 의지를 구성할 수 있는 어떠한 활동에도 협력하지 않을 것입니다 카카오채널친구추가.

예를 들어 공급업체는 일반적으로 하루 중 언제든지 모든 사람이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온라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는 선택한 분야의 쇼핑객에게 접근하여 이익을 얻으려는 리셀러에게 엄청난 위협이 됩니다. 충성도가 높은 소비자가 그러한 인터넷 상점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든 발견하게 되면 유통 흐름이 다시 지정되고 리셀러를 중심으로 진행되어 라인에서 단절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이 공급업체와 해당 채널 간의 관계가 매우 불안정한 이유일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파트너 사이에 불신과 불충성을 키우는 상황을 어떻게 피할 수 있습니까?

리셀러에 대한 걱정은 일반적으로 전혀 근거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긴 하지만, 합작 투자의 위험을 계산하는 것은 실제로 그들의 관점일 뿐입니다. 확실히 또 다른 관점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방정식의 각 측면이 수익 측면에서 승리하는 것을 보는 관점입니다. 이는 환상적인 파트너 연결 관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또는 PRM)을 적절하게 활용함으로써만 촉진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을 활용하면 리셀러는 채널에 대한 매우 우수한 보안 조치를 보장할 수 있는 위치에 있게 됩니다. 또한 이는 유통업체가 자신의 이익을 보호하여 보다 원활한 조직 연결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사례를 살펴보세요. 일부 파트너십이 가질 수 있는 한 가지 우려 사항은 항목에 대한 우려입니다. 일부 상품은 배트에 적합한 소비자 지향적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리셀러가 모회사의 동일한 단순 제공에 대해 제공할 수 있는 추가 또는 보완 서비스가 제품에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제품에는 오프라인 홍보 클라우드가 거의 필요하지 않거나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국외에서 포장하는 경우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의 경우에는 제품 자체와 다른 언어 또는 번역이 필요합니다. 공급업체는 국가를 발견하면서 많은 언어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영어 이외의 번역을 완료할 시간이 없습니다. 공급업체는 처음에는 해당 항목을 어느 국가의 언어에 적용해야 하는지 식별할 수 없습니다. 항목은 영어로만 표시되며, 항상은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경우에는 표시됩니다. 채널이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입니다. 파트너 연결 관리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직접 연결을 유지하고 모회사 비즈니스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리셀러를 위한 재포장 정보를 매우 쉽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