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 오브 투 버거 – M 버거 & 에픽 버거

버거 가게는 시카고 곳곳에 생겨나는 것 같습니다. 육즙이 풍부한 버거, 따뜻한 감자튀김, 차가운 음료 또는 부드러운 셰이크로 구성된 편안한 식사를 누가 거부할 수 있을까요? 나는 최근에 두 개의 빠른 서비스 업체를 방문하여 모든 소란이 무엇인지 확인했습니다. M Burger와 Epic Burger입니다.

M 버거는 최근 오픈한 버거 사업체 중 하나입니다. Tru’s 주방 일부에 위치한 M Burger는 고품질 재료를 사용하여 맛있는 패스트푸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짧은 일반 메뉴와 시크릿 메뉴로 인& Out, 컬트를 따르는 서부 해안 체인 강아지 가수분해사료.

갈색 가방에는 치즈, 베이컨, 양상추, 토마토, 매콤한 마요네즈 소스가 들어간 M 버거를 주문했습니다. 이 소스는 수십억 달러에 서비스를 제공한 또 다른 거대 버거와 약간 비교될 수 ​​있습니다. 수십억… 감자튀김은 따끈따끈하고 양념이 잘 배어 있었어요. 점심을 마무리하기 위해 너무 달지도, 너무 복숭아향도 나지 않는 복숭아 아이스티를 먹어봤는데 딱 좋았어요. 다른 M 버거 옵션으로는 치킨 샌드위치, 다진 치킨 샐러드, 셰이크가 있습니다. 채식주의자를 위한 채식 “버거” 두꺼운 토마토 조각, 과카몰리, 마요네즈, 피클이 포함된 종류입니다.

M 버거의 인기는 점심시간에 줄이 빡빡하지만 친절한 직원들이 사람들을 계속 움직이게 하기 때문에 인기가 식지 않는 것 같습니다. 미시간 애비뉴(Michigan Avenue)를 따라 파워 쇼핑을 마친 후 방문할 장소 목록에 M Burger를 추가하세요!

South Loop의 Epic Burger는 마음챙김 버거를 판매한다고 생각하며 규칙 목록에 따라 운영됩니다. 버거는 100% 천연 쇠고기 등심으로 만들어지며, 주문 시에만 조리됩니다. 빵은 현지 빵집에서 굽고, 감자튀김은 갓 잘라낸 빵입니다. 요리. 농산물, 유기농 달걀, 위스콘신 치즈, 무질산염 베이컨은 시카고랜드 지역의 생산자들이 생산합니다. 이 모든 규칙에 따라 음식이 실제로 맛이 좋습니까? 그렇습니다. 1년 넘게 계속해서 햄버거에 대한 갈망을 채워왔습니다.

화창한 금요일에 나는 새로운 것을 먹어보고 싶어서 점심을 먹으러 레스토랑에 들렀지만 일반적인 주문을 고수했습니다. Epic Burger의 메뉴는 콤보 식사, 맞춤형 샌드위치 및 스무디로 약간 더 큽니다. 버거에는 닭고기 샌드위치, 포토벨로 버섯 샌드위치, BLT와 함께 전통적인 쇠고기 또는 칠면조 고기가 포함됩니다. 토핑은 달걀 프라이부터 베이컨, 블루 치즈, 하바티 치즈, 숙성 체다 치즈까지 다양합니다. 화이트 & 밀 빵 빵은 생 양파 또는 구운 양파와 마찬가지로 제공됩니다. 감자튀김과 청량음료는 추가 메뉴에 더해 나만의 과일 스무디도 만들 수 있습니다.

좌석이 많고 DePaul “슈퍼 기숙사” 항상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Epic Burger의 두 번째 매장이 곧 North Avenue & 셰필드 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