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발전을 사용하여 에너지 비용 절감

정부 계획으로 인해 태양광으로의 전환이 더 쉬워졌습니다.

태즈매니아 정부는 호바트와 주변 지역에서 태양광 패널 사용 비용을 줄이는 새로운 계획을 도입했습니다. 이 제도는 태즈메이니아 에너지 효율 대출 제도(Tasmanian Energy Efficiency Loans Scheme) 또는 줄여서 TEELS라고 합니다. 호바트에서 가정용 태양광 사용에 관심이 있는 개인이 결정을 내리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주요 이점이 있습니다 태양광임대.

주택 소유자는 무이자 대출을 통해 최대 $10,000까지 새로운 태양광 시스템 설치 자금을 조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출금을 갚기 위해 상당한 이자를 지불할 필요 없이 보다 경제적인 에너지원으로 이주하려는 주택 소유자에게 적합합니다.
사업주들은 자신의 부지에 태양광 시스템을 설치하는 데 드는 초기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최대 $40,000까지 무이자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태양광으로 전환하는 이유

재생 불가능한 자원(예: 석유)에서 파생된 에너지는 지구에서 추출하는 데 비용이 많이 들고, 정제하면 환경에 유해한 화합물이 방출됩니다. 이러한 화합물이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과 함께 이러한 자원이 감소함에 따라 이를 추출하고 에너지로 변환하는 데 드는 비용은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소비자가 태양광으로 전환하면 에너지 요구가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태양광 발전과 관련된 또 다른 긍정적인 특성은 태양이 항상 에너지를 제공하고 무료이기 때문에 유일한 실제 비용은 에너지를 포착하기 위해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태양광 발전을 설치하기에 적합한 공급업체 선택

가정용 태양광의 모든 이점을 누리려면 호바트 주택 소유자는 현재 및 지속적인 요구 사항에 적합한 태양광 패널 설치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현지 회사를 찾아야 합니다. 이러한 장래의 태양광 발전 서비스 제공업체를 평가할 때 주택 소유자가 찾아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자질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호바트에서 태양광 패널 설치 서비스를 몇 년 동안 제공해 왔습니까? 태양광 패널/전력 설치와 관련하여 실제로 현지 경험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가장 오랫동안 운영된 사업체에 특별한 우선권을 부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