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의 공기질을 개선하는 방법

실내 공기질은 집 안으로 스며드는 실외 오염 물질부터 가구 및 가족용 청소 용품에서 발견되는 화학 물질에 이르기까지 모든 요소로 인해 부정적으로 압축됩니다. 애완동물의 비듬, 박테리아, 연기, 요리로 인한 일산화탄소 등의 요인으로 인해 문제는 더욱 악화됩니다 sk정수기렌탈.

집의 실내 AC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열악한 실내 AC 품질은 수많은 건강 문제와 연관되어 있으므로 귀하와 귀하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이미 불리한 상황에 처해 있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집 안의 공기 질을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 집의 AC 품질을 즉시 향상시킬 수 있는 네 가지 빠른 팁이 있습니다.

1. HEPA 필터가 있는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세요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카펫과 바닥을 청소하는 경우 HEPA 필터를 사용하면 집의 AC 품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유형의 필터는 고급 여과 기능을 통해 바닥 표면에서 실내 AC 품질을 방해하는 입자를 더 많이 제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주일에 2~3회 HEPA 필터를 사용하여 진공 청소를 해보세요.

2. 바닥 청소하기

진공 청소기로 청소하는 것은 일부 미립자를 제거하는 좋은 방법이지만 바닥을 걸레질하는 것도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청소기에 들어 있는 일부 화학 물질은 실내 공기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물과 천연 세제를 사용하여 걸레질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걸레질을 하면 진공청소기로는 포착할 수 없는 특정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3. 공기 필터 교체

HVAC 시스템 내의 공기 필터를 교체하는 것은 집의 AC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공기 필터는 집 안의 AC 전체를 순환하는 많은 수의 입자와 오염 물질을 포착하는 데 작동합니다. 그러나 최대한 효율적으로 작동하려면 공기 필터가 깨끗해야 합니다. AC 필터를 정기적으로 교체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4. HVAC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유지관리하세요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마지막 단계는 HVAC 시스템을 정비하는 것입니다. 전문가가 정기적으로 수행하는 연간 유지 관리를 통해 시스템의 구성 요소를 철저하게 검사하고 청소하여 집 안의 AC 전체에 순환할 수 있는 곰팡이, 박테리아 및 기타 요소를 제거합니다. 더 나은 결과를 위해 AC 덕트를 전문적으로 청소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