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의 음식 – 올바른 식사가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방법

오늘날 코워킹 스페이스는 자신이 갖고 있는 독특한 편의 시설에 많은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코워킹 스페이스가 수백 개의 다른 제공업체와 다른 점입니다. 그러나 미학적으로 만족스러운 가구와 당구대, 노래방과 같은 기타 레크리에이션 시설 외에도 공간의 공동체 의식을 강화하고 회원들의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또 다른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온라인 뉴스 소스 AllWork.Space는 작년에 여러 제공업체, 운영자 및 커뮤니티 관리자를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직장 ​​기능에 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리고 수많은 비전 보드, 웰니스 룸 및 기타 개인 관리 서비스 중에서 음식이 목록의 맨 위에 나타났습니다.

기고자 Robert Kropp는 좋은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개인을 하나로 모으는 훌륭하고 매우 효율적인 방법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우리의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며 우리의 행복감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사무실에서 무료 음식을 이용할 수 있는 직원의 75%가 그렇지 않은 직원에 비해 훨씬 더 행복하다고 합니다. 또한, 동료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직원의 90%는 서로 돈독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업 리더와 사무실 공간 제공업체는 이제 직장에서 접근 가능한 음식을 제공하는 것이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는 연결을 육성하고 더 강한 공동체 의식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회원들이 시간을 관리하는 방법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됩니다. 회원들은 식사를 할 수 있으면 점심 먹으러 사무실 밖으로 나갈 필요가 없으므로 시간을 충분히 절약할 수 있습니다.

좋은 음식과 좋은 추억 만들기

이 운동의 선구자들은 이미 매일 카페인을 공급하는 스낵바와 카페 형태로 각자의 공간에 음식을 통합했지만 전문가들은 단지 간식 대신 완전한 식사를 제공할 것을 제안합니다.

유명 요식업체 제로케이터(ZeroCater)에서는 회원들에게 건강한 음식을 준비할 것을 권장합니다. 직원과 사무실 관리자 1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앞서 언급한 참가자 중 65%가 건강한 식사를 하는 것이 매우 또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답했습니다. 오늘날의 전문가들은 그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며 그 중 41%가 식사 재료와 원산지에 대해 알고 싶어했습니다.

공동 작업 공간과 같은 공유 작업 공간은 커뮤니티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회원에게 음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의 활력과 참여를 유지함으로써 회원의 생산성 수준을 돕습니다.

도움의 손길을 내밀다

직장에서 접근 가능한 완전한 식사와 간식을 제공함으로써 열 수 있는 기회의 문이 있습니다. 공유 작업 공간 운영자는 해당 지역의 현지 레스토랑 및 음식 제공업체와 협력하여 비즈니스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제 공급자는 더 많은 중소기업과 거래를 체결하여 더 많은 중소기업을 도울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공동 작업 공간에 독특함을 더하는 것은 귀하를 모든 경쟁업체와 차별화시키는 요소가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는 여러분의 지역 사회와 문화를 더욱 좋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