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부품 및 반도체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전자공학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사람이 부품으로 가득 찬 회로 기판을 처음 볼 때, 보드에 그려진 다양한 그림뿐만 아니라 이상하게 생긴 물체에 혼란스러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주제에 더 깊이 들어가기 전에 전자공학과 반도체가 실제로 무엇인지 가르쳐야 합니다. 전자공학(Electronics)이란 열이온 밸브 및 반도체와 같은 장치에서 전자 또는 기타 전하를 띤 입자의 흐름을 제어하여 작동하는 전기 제품 및 장치를 연구하고 사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lg정수기렌탈.

전자 부품은 두 개 이상의 연결 리드 또는 금속 패드와 함께 작은 형태로 포장된 기본 요소입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특정 기능(라디오, 증폭기 등)을 위한 전자 회로를 생성하기 위해 인쇄 회로 기판에 함께 납땜됩니다. 구성 요소는 일반적으로 단독으로 포장되며 다이오드, LED, 트랜지스터, IC 및 MPU와 같이 각각에 대해 서로 다른 이름이 지정됩니다. 전자부품은 수동소자(Passive Device)와 능동소자(Active Device)로 분류됩니다.

다이오드는 전류에 사용되는 단방향 밸브입니다. 다이오드의 기능은 전기가 반대 방향이 아닌 양극에서 음극으로 한 방향으로 흐르도록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다이오드는 저항기와 유사하게 보이며 항상 한쪽 끝에 방향이나 흐름을 나타내는 선이 그려져 있습니다(흰색 면은 음극을 나타냄). 전류가 흐르려면 음극이 회로의 음극 끝에 있어야 합니다. 실수로 음극을 회로의 양극에 배치하면 전류가 흐르지 않습니다.

LED 또는 발광 다이오드는 빛을 방출하는 간단한 다이오드입니다. 이는 기계가 켜져 있음을 나타내는 표시 장치로 사용됩니다. 다양한 크기와 색상으로 모양이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LED는 육안으로 볼 수 없는 적외선 빛을 방출하기도 합니다.

트랜지스터는 현대 사회의 가장 중요한 발명품 중 하나입니다. 트랜지스터에는 (a) 전류를 켜고 끄는 스위치 역할을 하는 것과 (b) 출력 신호를 입력 신호의 확대된 버전으로 변환하는 증폭기 역할을 하는 두 가지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용도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트랜지스터가 있습니다. 스테레오의 전력 증폭기에 사용되는 대형 전력 트랜지스터부터 표면 실장(SMT)까지, 심지어는 마이크로프로세서나 집적 회로와 같이 폭이 0.5미크론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알려진 집적 회로 또는 IC는 실제로 하나의 간단한 패키지 안에 들어 있는 복잡한 회로입니다. IC는 저항기, 커패시터, 트랜지스터 등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실리콘과 금속으로 만들어집니다. IC는 소형이고 크기가 작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다양한 패키지와 크기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회로에는 “핀”이 나옵니다. 회로는 간단한 타이머의 작업, 복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