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진단 스캐너를 구입하기 전에 자동차와의 호환성을 확인하세요

자동차는 변속기 시스템, 엔진 관리, 점화, 텔레매틱스,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과 같은 전자 시스템의 동기화된 조립품입니다. 이 모든 것은 온보드 진단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으며, 오작동 시 다른 시스템으로부터 오류 메시지를 받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메시지는 코드로 제공되며 컴퓨터를 자동차 진단 스캐너 에 연결하지 않으면 의미를 해독할 수 없습니다 . 이는 다양한 시스템에서 전송된 오류 코드를 해석하고 분석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DIY와 워크샵 모두에 필수적인 도구입니다  복합기렌탈.

온보드 진단

현대 자동차에는 온보드 진단 버전 II로 알려진 표준 온보드 진단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센서를 통해 자동차의 모든 부분과 연결됩니다. 이 센서는 각 부품에서 다양한 매개변수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온보드 컴퓨터에 입력합니다. 데이터 형태의 입력은 온보드 진단 컴퓨터에 의해 분석됩니다. 또한 컴퓨터는 다양한 시스템에 명령을 보내 시스템을 시작 또는 중지하거나 성능을 미세 조정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이 오작동하는 경우 관련 센서는 온보드 진단 컴퓨터에 코딩된 메시지를 보냅니다. 다양한 유형의 오류에 대해 다양한 코드가 있습니다. 문제를 감지하려면 이러한 오류를 읽을 수 있는 장치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자동차 진단 스캐너가 필요합니다. 이 스캐너는 온보드 진단 장치에 연결되어 데이터를 읽고 해석합니다.

자동차 전자 시스템

자동차 전자 시스템은 자동차 주행의 모든 ​​측면을 함께 제어하는 ​​여러 전자 모듈의 조합입니다. 이는 자동차 전체에 분산되어 다양한 데이터 세트를 수집하고 전달하는 임베디드 시스템입니다.

분산 시스템의 유형

기능에 따라 자동차 제어 전자 장치는 8가지 하위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엔진 제어 시스템
섀시 제어 시스템
변속기 제어 시스템
운전자 지원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