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피부 미백 크림 선택

 

어두운 색소 반점, 칙칙함과 거칠기, 얼굴 주름과 같은 거의 모든 피부 합병증은 모두 수년 동안 발생한 피부 손상의 경고 신호입니다. 이 문제는 주로 태양에서 나오는 자외선에 과도하게 노출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게다가, 나이가 들수록 새로운 피부 세포 형성 과정이 서서히 진행되어 모공에 문제가 생기기 쉽습니다. 따라서 복구 프로세스도 줄어듭니다.

이상적인 미백 크림에는 피부층에 해를 끼칠 수 있는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실제로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향기도 아닙니다. 최고의 표백 크림 중 하나는 필요한 농도로 혼합된 천연 물질로 구성된 것입니다. 100%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이 크림은 확실히 안전하고 부작용이 없습니다 프레쉬이비인후과 한소희.

엑스트라폰 넛그라스 뿌리는 탁월한 미백제 역할을 하는 식물입니다. 성공하는 방식은 매우 효과적입니다. 멜라닌 생성을 즉시 중단시킵니다. 이제 멜라닌은 피부에 색을 부여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함량이 낮을수록 피부가 더 하얗게 됩니다. 임상적으로 멜라닌 함량을 40% 정도 제거하는 것으로 검증되었습니다.

피테센스 미역은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해조류입니다. 보호 기능이 향상될수록 피부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갈색 반점이든 칙칙하고 거친 피부이든 상관없습니다. 또한 힘과 부드러움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히알루론산의 분해를 억제합니다.

시어 버터는 또한 태양 복사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입니다. 탁월한 보습제이자 완화제입니다.

피부 미백의 부정적인 측면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피부 미백은 가볍게 여겨야 할 문제가 아닙니다. 잘못된 방법으로 사용하면 피부와 건강 모두에 해를 끼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글은 최소한의 위험으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최고의 미백 크림을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하이드로퀴논이 함유된 미백 로션과 크림을 추천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 같고, 이를 함유한 일반의약품도 대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유해한 화학 물질은 브라이트닝 크림의 가장 인기 있는 활성 성분 중 하나입니다. 영국에서는 화장품에 사용이 금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는 여전히 합법입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치료법을 사용하고 싶어하는 나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