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을 위해 차고 문 수리

깨진 차고문으로 인한 불편함이 가장 심각한 부분은 아닙니다. 고장난 차고 리프터에는 매우 실제적인 안전 요소가 있으며, 이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동일한 유형의 예측 가능한 패턴에 속하며, 그 중 하나는 차고를 집의 출입구로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진입로 대신 차고에 차를 주차하는 사람이라면 아침이나 저녁에 차로 가서 리모컨의 버튼을 눌러 문을 열면 됩니다. 리모컨 없이는 차고를 열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리모컨을 잠긴 문의 열쇠로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집이 잠겨 있다고 믿기 때문에 차고와 집의 주요 부분 사이에 있는 내부 문을 잠그는 것을 중단합니다. 강도에게 차고가 일을 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강도가 차에서 리모콘을 훔치거나 차에서 나가 수동으로 문을 여는 것을 알아채고(차고 문 리프터가 고장난 경우) 차고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 차고를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트럭에 싣고 달려갈 준비가 될 때까지 집에서 가져가는 모든 것을 보관하는 장소입니다. 차고 문을 뒤에 내려놓을 수 있게 함으로써 그들은 완전히 숨겨진 방식으로 작업할 수 있으며, 내부 문을 잠그더라도 다른 사람이 보지 못하게 잠금 장치를 부수는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차고 문은 도둑이 효과적으로 물건을 강탈하는 것을 막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문을 들어올리기 위해 차에서 내려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면 문이 열려 있다는 것을 알고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방문손잡이.

차고 문의 리프터 메커니즘이 결국 마모되거나 파손되면 수리할 때까지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정기적인 일정으로 인해 대부분의 사람들은 새 리프터를 설치하거나 현재 리프터를 수리할 시간을 내기가 어렵습니다. 대신 그들은 차에서 내려 문을 닫는 데 며칠 또는 몇 주가 걸릴 것입니다. 그러나 차고 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한 잠글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이를 들어 올리려면 리프터 메커니즘을 완전히 분리해야 하며 이로 인해 집이 취약해집니다.

차고 문이 파손된 경우 가능한 한 빨리 수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는 불편함을 넘어 집과 소유물에 매우 실질적인 안전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도둑은 당신을 강탈할 가장 쉬운 방법을 찾고 있으며, 깨진 차고 문은 들키지 않고 사업을 수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당신은 문을 열지 않을 텐데 왜 부서진 차고 문도 똑같이 하도록 놔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