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아침을 위해 숙면을 취하는 방법

잠을 자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너무 자주 깨거나, 아침에 일어났을 때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하거나, 단순히 더 나은 휴식을 취하고 휴식의 양과 질을 향상시키고 싶은 경우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숙면을 취하고 아침에 상쾌한 기분을 느끼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팁을 제공합니다 유기농생리대추천.

저널링

침대에 누워서 생각이 분분한 경우가 많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출판물을 보관하고 아이디어를 적어 두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잠을 자면 마음이 모든 생각과 생각에서 자유로워지며 편안함을 느낄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훈련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매일 최소 30분 동안 운동하면 휴식을 취하고 더 나은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훈련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잠에서 깨어날 수 있습니다.

취침 시간을 수정하지 마십시오

잠자리에 들 때와 매일, 심지어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일어날 때 동일한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신체가 휴식 주기에 진입하고 하루에 휴식을 취하고 일어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항상 더 나은 수면에 도움이 되는 적절하고 좋은 일상을 유지하십시오.

아무런 신호도 없이 완전한 어둠 속에서 잠을 자세요

공간에 아주 작은 부드러움이라도 있으면 일주기 주기와 송과선의 멜라토닌 생성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 간식, 특히 모든 종류의 설탕과 조리된 음식을 피하세요.

이렇게 하면 포도당 수치가 증가하고 휴식을 방해하게 됩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고단백 간식을 여러 번 섭취하세요. 이는 멜라토닌을 생성하는 데 필요한 L-트립토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을 피하십시오

알코올을 마시면 너무 졸리게 되지만 그 영향은 일시적이며 종종 여러 번 깨어나 다시 휴식을 취할 수 없게 됩니다. 알코올은 또한 신체가 대부분의 치료를 수행하는 추가 휴식 기간으로 감소하는 것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