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위치가 생각보다 더 중요한 이유!

다. 그렇죠? 물론 사무실 위치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좀 더 깊이 파고들어 여러분이 생각하지 못했던 몇 가지 이유를 고려해 볼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동기는 전적으로 사무실 공간을 찾을 때 비용을 절약하는 것입니다. 이는 판단력을 확실히 흐리게 하고 잘못된 결정을 내릴 수 있지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가장 저렴한 사무실 공간을 선택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설명하겠습니다 유품정리.

더 큰 그림을 보자

가정적으로 말하면; 저는 방콕에 새로운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를 설립하려고 합니다. 저는 시장 조사를 많이 했고, 제가 선택한 업계의 프로세스를 알고 이해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이상적인 회사 이름, 정렬된 로고, 작동 중인 웹사이트가 생겼습니다. 이제 필요한 것은 장소뿐입니다. 일하다.

나는 방콕 중심부, 비즈니스 지구 근처에서 아름다운 사무실 공간을 본 적이 있지만 지불하고 싶은 것보다 조금 더 비쌉니다. 많은 고민 끝에 시내에서 찾은 저렴한 사무실 공간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건물은 약간 낡았지만 집세는 훔치고 우리 사업의 대부분은 어쨌든 전화로 이루어 지므로 누가 신경 쓰나요?

1 – 직원 관리

이것이 가장 큰 문제입니다. “우리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일하는 장소는 우리의 동기 부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사무실 위치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무엇을 말해주며, 직원들에게 어떤 느낌을 불러일으킬까요?

좀 더 고급스러운 사무실 공간을 위해 약간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의 심리적 이점은 장기적으로 볼 때 거의 확실히 그만한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될 때까지 가짜로 만들어라”, 기억하시나요? 귀하의 사업을 표준 이하의 회사로 판매하고 있습니까? 아니면 한창 멋져 보이는 것 외에는 아무 것도 바라지 않는 평판이 좋고 고급스러운 기업이신가요?

당신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푸르른 새 사무실 건물에 들어서면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나는 더 열심히 일하고 일정 수준의 전문성을 고수하고 싶은 욕구를 느낍니다. 나는 내 주위를 둘러보고 다른 전문가들이 하루를 보내는 것을 보고 엘리트주의를 느낍니다. 소속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