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바네스와르의 UG 카페 앤 바 국제 표준에 맞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곳

부바네스와르에는 인도 사원 도시라는 별명을 얻은 천 개가 넘는 사원이 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이카트 직물과 아플리케 직물, 오리사 수공예품으로도 유명합니다. 쇼핑의 천국이라면 미식가들이 현지 요리는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길가 노점부터 최고급 레스토랑까지 Bhubaneshwar에서는 찾을 수 있습니다 홍대메이드카페.

숙련되고 전문적인 요리사가 국제 표준에 맞춰 정성스럽게 준비한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는 호텔에 본사를 둔 UG Cafe Bhubaneswar입니다. 관광을 하고, 사원을 방문하고, 쇼핑을 즐긴 다음 중앙에 위치한 미식가를 위한 평화로운 안식처인 부바네스와르의 UG 카페에서 저녁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부바네스와르 최고의 뷔페 중 하나로 평가받는 이곳에서 제공되는 요리는 메뉴와 기준면에서 국제적이며 요리사가 따릅니다.

음식은 유혹적이며 장식, 분위기 및 서비스도 마찬가지입니다. 재능 있는 바텐더가 만든 칵테일로 시작하고 원하는 세계 각국의 음식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UG 카페의 핑거푸드는 이것만으로도 배불리 먹고 싶을 정도로 유혹적이다. 시식해 볼 수 있는 피자 휠, 맛볼 수 있는 치폴레 검정 콩 케이크, 씹어 먹을 수 있는 염소 치즈로 속을 채운 살구, 미각을 자극하는 고구마 바이트 등이 있습니다. 광범위하게 퍼져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오히려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어떤 것을 다른 날에 남겨둬야 할지에 대한 선택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핑거 푸드는 뒤따르는 요리의 즐거움의 전조일 뿐입니다. 매콤한 멕시코 음식, 이국적인 중국 음식, 절묘한 프랑스 요리 또는 좀 더 소박한 이탈리아 음식을 선호하는 분이라면 UG Cafe 뷔페에서 손님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맛보고 호화로운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아시아 요리라면 선택도 가능합니다. 단순히 버거, 피자, 시즐러, 샌드위치를 ​​먹고 싶다면 다양성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웨이터가 주문을 받고 음식을 테이블로 가져오는 앉아서 먹는 레스토랑을 선호할 수도 있지만, 뷔페는 다양한 면에서 훨씬 더 좋습니다. 이미 세계 각국의 요리가 다양하게 퍼져 있습니다. 손님이 무엇을 먹을지 선택하는 데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작은 간식을 즐기고, 바로 가서 작은 음료를 마시고, 음악을 듣고 춤을 추고, 다시 시작하기 전에 약간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UG 경험에는 서두르는 것이 없습니다. 마감 시간까지 몇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부바네스와르의 UG 카페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올바른 방법은 저녁 7시쯤 친구나 친구들과 함께 이곳에 도착하여 먹고, 마시고, 채팅하고, 인생의 즐거움을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 단순한 저녁 식사 그 이상을 찾는 세련된 감성을 지닌 사람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