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것

청력 손실이 있고 보청기가 두려운 것을 알게 되셨나요? 하지 마세요 – 최신 디지털 보청기는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는 최고의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대화를 많이 놓치지 않고 또렷하게 들은 지 얼마나 됐나요?

당신의 가족이 TV 볼륨 설정으로 인해 집 밖으로 나가고 있다고 불평합니까?

자녀나 손자의 웃음소리가 그리워지시나요 인천보청기?

디지털 보청기가 귀하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보청기의 디지털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청력 손실, 필요, 욕구 및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완전한 맞춤화가 가능합니다. 오늘날 시장에 나와 있는 가장 기본적인 디지털 보조 장치라도 일반적으로 다양한 청취 상황(예: 매일 조용한 환경과 시끄러운 환경)에서 더 나은 청취 기능을 제공합니다.

기술과 디자인의 현대적인 발전으로 더욱 세련되고 간소화된 디자인이 가능해졌습니다. 스트림 라인은 작은 것과 같습니다. 많은 경우 작은 것은 사실상 눈에 띄지 않습니다.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취향에 맞는 대담한 디자인도 있습니다.

디지털 보조 장치는 외부 마이크 포트를 통해 들어오는 소리를 포착하고 컴퓨터 디지털 칩으로 해당 소리를 청력 손실에 맞게 처리하고 증폭한 다음 해당 소리를 귀에 충실하게 전송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오늘날의 보청기는 개별적이며 청력 상실 치료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삶과 의사소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보조 장치는 청력을 “정상” 수준으로 회복시키지는 못하지만 청취 환경에서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청취 편의성을 높여줍니다! 증폭 없이 선택하는 많은 사람들은 의사소통 상황에서 점점 더 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깨닫습니다!

의사소통에 큰 어려움을 겪는 사람은 당혹감, 분노 또는 좌절감을 피하기 위해 이해를 속이고, 대화를 중단하거나, 전통적인 사회적 출구에서 자신을 고립시킬 수 있습니다.

훌륭한 디지털 청각 기술을 쉽게 이용할 수 있는데 왜 청력 손실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도록 허용합니까? 귀하의 지역 청각 전문의가 전체 평가 및 장비 후보 평가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증폭 후보로 결정되면 스타일과 디자인에 대한 옵션이 논의됩니다. 맞춤형 보청기나 이어몰드를 제작하는 경우 귀의 본을 채취해야 합니다. 완료하는 데 10~20분 정도 걸립니다. 인상은 제조업체로 전송되어 맞춤형 보청기나 이어피스를 제작하게 됩니다. 그러면 곧 보청기가 다시 돌아와 맞춤형 보청기나 이어피스를 만들 준비가 됩니다. 그러면 곧 보청기가 다시 작동하여 더 잘 들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