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빌딩 영양 – 근육을 늘리고 지방을 빼는 가장 좋은 방법

요즘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어지러울 정도로 다양해졌습니다. 사실, 식료품점에 가는 것은 모험이 될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 건강에 도움이 되거나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또 다른 음식이 있습니다. 이러한 혼란을 가중시키는 것은 신진대사 촉진에 유익한 음식이 있고 그렇지 않은 음식이 있다는 것입니다. 차이점이 항상 잘 알려진 것은 아닙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 지금 당장 이 문제를 해결하고 빠른 신진대사에 실제로 좋은 세 가지 기본 식품군/유형을 설명할 것입니다. 단백질과 관련하여, 연구에 따르면 체내에 충분한 단백질이 있으면 실제로 신진대사 속도가 증가할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단백질은 분해되기 어렵기 때문이다. 아니면 오히려 분해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그것은 몸에 매듭을 주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을 풀려면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신체가 무언가에 시간을 소비하면 에너지(칼로리)가 소비됩니다. 따라서 단백질을 분해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할수록 더 많은 칼로리를 사용하게 됩니다. 사람들마다 매일 필요한 단백질 양이 다릅니다. 운동하고 근육을 키우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평균보다 더 많은 양이 필요합니다 미사크로스핏.

보디빌딩 영양

USFDA 식품 가이드에서는 합리적으로 활동적인 성인의 경우 하루 약 50g의 단백질을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 단백질 공급원은 다양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아직 기억할 만큼 충분하지 않다는 것은 아니지만…). 단백질 공급원은 다양합니다. 일부는 지방이 없고 일부는 지방이 높습니다. 패스트푸드 버거는 최대 20그램의 단백질(때때로 그 이상)을 제공할 수 있지만, 또한 상당한 양의 지방도 제공합니다. 이는 영양학적으로 거의 가치가 없게 만듭니다. 단백질을 통해 얻는 이점은 막대한 지방 섭취량보다 훨씬 큽니다. 일부 패스트푸드 버거의 경우 40그램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감자튀김을 포함하지 않습니다(우리는 거기에 가지도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해야 할 일은 단백질 공급원이 저지방 단백질에서 유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일부 생선과 닭고기의 단백질은 희박합니다. 전부는 아니더라도. 채식주의자이거나 단순히 고기가 아닌 저지방 단백질 대체 식품을 찾고 있다면 저지방 치즈, 콩과 식물(렌틸콩) 및 요구르트가 모두 좋은 공급원입니다. 간단히 식품 라벨을 확인하여 단백질 공급원이 지방 함량이 높은 단백질인지(고지방 함량을 제공하지 않음) 지방인지 확인하세요. 탄수화물 측면에서 보면 이보다 더 많은 미량 영양소는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체중 감량 역사상 가장 위대한 일에서 가장 비난받는 일 중 하나로 변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것은 무고한 탄수화물의 잘못이 아닙니다! 추측이 아닌 정보와 지식의 문제일 뿐입니다. 기억해야 할 점은 흰빵, 감자 등 탄수화물을 정제할 때 당뇨병 환자들이 이를 고혈당지수(GI) 식품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소화되기 위해서는 인슐린의 급격한 증가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인슐린이 체내로 방출되면 지방 저장이 촉진됩니다. 그리고 일부 전문가들은 이것이 신진대사 속도를 떨어뜨린다고 믿습니다(이는 일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섭취하기 좋은 탄수화물은 섬유질이 많은 탄수화물과 과일 및 채소에서 나온 탄수화물입니다. 왜? 왜냐하면 이러한 탄수화물 공급원은 혈당 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얻지 않기 때문입니다. 즉, 인슐린 수치가 급증하지 않으므로 지방 저장을 촉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