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과 LED 프로젝터가 세상을 내 사무실로 바꾸는 방법

당신이 많은 세미나를 시작하는 대변인이거나 이동 중에 많은 양의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는 점원이라면 표준 노트북 컴퓨터 위에 가벼운 프로젝터나 보조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

휴대용 프로젝터가 작업 마무리 작업을 더 쉽게 만들어준다고 주장해야 합니다. 프로젝터가 내장된 장소는 예약하면 안 됩니다. 우리는 내 개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을 만큼 간단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사실 저는 프로젝터를 한 대도 아니고 두 대나 갖고 있어요. 저는 서류 가방에 딱 맞게 가늘지만 신발 상자의 50% 정도에 해당하는 표준 지향성 프로젝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빔프로젝터.

내 제품과 서비스를 더 큰 시장에 제공하고 싶을 때마다 이동식 프로젝터를 사용합니다. 나에게 필요한 것은 발전소와 그늘이 있는 방뿐이고, 게다가 괜찮습니다. 이 하나만 사용하여 Power Point 데모와 동영상을 동등하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나는 현재 이 작은 프로젝터를 빨리 갖고 있습니다.

제가 실제로 캠핑할 때 제공하는 만능 미니 프로젝터는 기본적으로 갖고 싶었던 지갑에 휴대가 간편한 프로젝터입니다. 일반 휴대전화에 비해 약간 더 크고 부피도 더 큽니다.

이 특정 온라인 비디오 미디어 프로젝터는 항상 내 서류 가방에 편리하게 들어갑니다. 나는 당신이 나의 구매자가 될 수 있도록 훌륭한 즉석 시연을 하고 싶은 후에 그것을 사용할 수 있게 가져옵니다.

이 시점에서 나는 실제로 이런 종류의 프로젝터를 구입하기 위해 코 부분에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품질이 높을수록 미화 330달러를 지불해야 하며, 미화 100달러에 대해 더 적은 단일 설립이 필요합니다.

나는 중국에서 직접 배송하는 웹 기반 도매업체를 통해 이 제품을 구입했으며, 이후에도 계속해서 개인적으로 좋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우 저렴한 프로젝터를 소유하고 있다고 해서 그것이 형편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물론 제가 실제로 가져온 프로젝터 품목 한 쌍을 제대로 관리했다는 사실이 생활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내가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큰 문제는 적어도 내 작은 프로젝터의 경우 배터리 수명 외에도 일반적으로 화재 위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프로젝터에서 뜨거운 공기를 낭비하는 실제 서포터를 미리 막지 마십시오. 신선한 공기가 제한 없이 흐르도록 하세요. 일반적으로 사람의 프로젝터는 노후 설계 시 모든 열을 생성하지 않는 새로운 지향성 프로젝터이지만 액화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청구된 파워 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프로젝터를 사용할 때 실제 칸막이에 부착하도록 요청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귀하가 요청하는 조치는 많은 온도를 제공하며, 이 열과 프로젝터 램프에서 발생하는 높은 온도는 귀하가 해당 품목에 영구적인 부상을 입힐 수 있을 정도로 충분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또 다른 마지막 사항은 효율적인 원산지에서 프로젝터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다음 내용을 더 빨리 언급했지만 다시 재현할 가치가 있습니다. 물론 저는 이 프로젝터를 웹 기반 도매업체/소매업체에서 구입했지만, 이 도매업체가 상품인 누구에게나 엄격하고 우수한 기대치를 유지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