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집 개업 – 비즈니스 홍보

나만의 꽃집을 시작할 생각이신가요? 피할 수 없는 도전에 직면하지 못할까 봐 두렵습니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꽃집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적합한 가이드입니다. 고객을 찾는 것이 힘들게 들릴 수도 있지만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나면 결코 문제가 발생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가게에서 일하든 집에서 일하든 관계없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는 사람들과 함께 시작할 수 있습니다 강남꽃집.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사람이나 잠재 고객의 목록을 만드는 것입니다. 휴대폰 전화번호부를 뒤져 문자나 전화를 하나하나 살펴보세요. 친구들에게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지, 장식과 꽃꽂이에 도움이 필요한지 물어보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되, 수입이나 이익이 희생될 정도로 너무 낮지는 마십시오. 연락하는 사람이 곧 파티에 참석하지 않을 경우 꽃집이 필요한 사람을 소개해 줄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이렇게만 하면 잠재 고객 목록이 어떻게 늘어나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미니 약정을 작성하여 지역 비즈니스에 무료로 제공하면 플러스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웨딩 플래너, 파티 용품점, 장례식장 및 귀하의 예술 작품에 관심을 가질 수 있는 기타 장소에 전달해 보세요. 귀하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포함된 명함이나 전단지를 배치하십시오.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는 특별 출시 가격을 제공하는 일종의 프로모션을 준비하세요. 또한 지역 라디오 방송국이나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십시오.

일부 중소기업 소유자는 보도 자료를 제출하는데 이는 언론이 귀하의 시설을 홍보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좋은 이야기를 그들에게 보내면 비용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친한 친구에게 귀하의 매장 개업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여 지역 신문에 보내도록 하십시오. 직장인, 대학생, 사업가 등 목표 시장이 무엇인지 분석하십시오. 당신의 지역 사회에서 누가 꽃을 사는지, 그리고 무엇을 위해 꽃을 사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세요. 더 많은 가치와 독특한 제품, 더 빠른 서비스, 주말 및 저녁 배송을 제공한다면 사람들은 귀하의 서비스를 원할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소규모 비즈니스를 홍보하고 친구와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프로필에 광고를 게시하고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업데이트 및 프로모션을 게시하거나 잠재 고객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콘테스트를 만드세요. 자신만의 꽃집을 여는 것은 특히 마음을 다할 때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