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모바일 모니터는 무엇입니까?

모바일 모니터의 중요성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요구 사항에 따라 적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양과 크기로 제공됩니다. 이는 냉각 또는 화재 진압을 위해 다량의 소화제를 방출하는 데 사용됩니다.

사실 이러한 모니터의 유속은 휴대용 노즐보다 높을 뿐만 아니라 표준 분지 파이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길다는 것입니다 갤럭시북4.

이 모니터는 기본적으로 360° 수평 이동이 가능한 회전 베이스에 장착되며, 수직 이동은 약 150°의 전체 각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모니터 화재는 휴대 가능하고 바퀴가 달려 있거나 트레일러에 장착할 수 있으며 고정 설치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수동: 이러한 방식으로 체인, 휴대용 휠체어 또는 핸들 바와 같은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원격 제어 시스템: 이러한 방식으로 유압 또는 전기 모터가 사용됩니다.
자체 진동: 이러한 방식으로 모니터는 자체 진동 시스템의 도움으로 사전 설정된 각도로 수평으로 이동합니다.
모바일 모니터 화재의 가장 좋은 유형은 무엇입니까?

소방서용 모바일 모니터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다음 두 가지 중에서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던지는 창
이는 최대 6000 GPM(22712 LPM)의 물/거품 용액을 전달할 수 있는 경량 트레일러 장착형 모니터입니다. 소형 트럭처럼 설계되어 위험 지역으로 즉시 이송될 수 있습니다. 호스 라인과 펌핑 시스템을 부착할 때 사용됩니다. 더욱이 이러한 모바일 모니터의 제어는 소방관 한 명이 수동 핸드휠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

큰 활
Longbow는 최대 12000 GPM을 전달할 수 있는 또 다른 효과적인 모바일 모니터 트레일러입니다. 이는 장치에 360도 수평 범위를 허용하는 확장된 플랫폼과 설치 공간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모든 배관은 표준 12″ Storz 흡입구가 제공되는 스테인리스 스틸입니다. 이는 유량, 색상, 전기/무선 제어 등과 같은 독특한 흡입구 옵션과 장치 맞춤화도 제공합니다.

최고 화재는 모바일 모니터, 수중 펌프, 탈수 펌프 등과 같은 다양한 화재 장비를 제공하는 주요 목적지입니다. 명목상의 가격으로 고품질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평판이 좋은 공급자입니다.